No : 명칭 : 종별 : 기능P : 효과
1 : 투쟁 본능( 闘 争本能) : 장비 : 80 : 공격을 받아도 흔들거리지 않지만 방어력이 대폭 다운
2 : 유신방어(柔身防御) : 장비 : 75 : 가드의 경직 시간을 짧게 한다
3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70 : 방어력이 상승
4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70 : 공격력이 상승
5 : 오의 봉인( 奥義封印) : 장비 : 75 : 비공 또는 투기 상태의 적은 전승 오의를 사용할 수 없게 된다
6 : 천마투법(天魔 闘法) : 장비 : 80 : 데미지를 준 적이 비공효과 상태 또는 투기효과 상태가 되기 쉬워진다
7 : 금강신(金剛身) : 장비 : 75 : 가드를 무너뜨리는 공격을 받아도 가드 가능
8 : 내 이름을 말해봐라!(俺の名を言ってみろ) : 전승오의 : 70 : 전방에 쟈기상을 떨어뜨린다, 쟈기상은 무기라고 해도 사용 가능
9 : 액션 성장(アクション成長) : 자발 : 65 : 액션 레벨이 +1이 되어 액션 커멘드가 추가된다
10 : 액션 성장(アクション成長) : 자발 : 65 : 액션 레벨이 +1이 되어 액션 커멘드가 추가된다
11 : 비공천완공(秘孔穿腕孔) : 전승오의 : 70 : 자신의 공격력을 일정시간 강화
12 : 맹호장(猛虎掌) : 장비 : 75 : 적에게 공격이 가드 되어도 데미지를 줄 수 있다
13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70 : 방어력이 상승
14 : 천리안의 수비(天眼の護り) : 장비 : 65 : 사각으로부터의 공격도 가드 할 수 있다
15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60 : 방어력이 상승
16 : 방어의 재(防御の才) : 장비 : 50 : 카르마 포인트를 모아 두면 방어력이 상승한다
17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60 : 공격력이 상승
18 : 련기의 달인(練 気の達人) : 장비 : 65 : 련기 공격을 위한 시간이 짧아진다
19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70 : 공격력이 상승
20 : 성장의 벽(成長の壁) : 보다 강해지기 위해 넘지 않으면 안 되는 성장의 벽
21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45 : 방어력이 상승
22 : 성장의 벽(成長の壁) : 보다 강해지기 위해 넘지 않으면 안 되는 성장의 벽
23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50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24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45 : 방어력이 상승
25 : 남두사낭격(南斗邪狼 撃) : 전승오의 : 40 : 전방의 상대를 잡은후 수도로 적을 뚫어버린다
26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45 : 방어력이 상승
27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50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28 : 질풍의 체기(疾風の 体技) : 자발 : 40 : 일부 공격중 R2를 누르면 고유 체술(련기 사격)으로 연결된다
29 : 투기게이지 상승( 闘 気ゲ ージ上昇) : 자발 : 35 : 투기게이지 +1
30 : 뇌광련기(雷光練 気) : 자발 : 40 : 일부 공격중에 △를 계속 누르면 련기공격으로 연결된다
31 : 절묘격(絶妙 撃) : 장비 : 40 : 비공 효과 상태 또는 투기 효과 상태 시간이 길어진다
32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자발 : 35 : 공격력이 상승
33 : 액션 성장(アクション成長) : 자발 : 30 : 액션 레벨이 +1이 되어 액션 커멘드가 추가된다
34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35 : 공격력이 상승
35 : 심안(心眼) : 장비 : 40 : 저스트 가드를 성공시키기 쉬워진다
36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35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37 : 자양의 지식(滋養の知識) : 장비 : 30 : 회복 아이템의 효과를 증폭시킨다
38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25 : 공격력이 상승
39 : 열공탄(烈空 弾) : 장비 : 30 : 원거리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40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35 : 방어력이 상승
41 : 토공충무(討空衝舞) : 장비 : 40 : 공중에 있는 적에게 주는 데미지가 증가한다
42 : 액션 성장(アクション成長) : 자발 : 35 : 액션 레벨이 +1이 되어 액션 커멘드가 추가된다
43 : 임사투신(臨死 闘神) : 장비 : 30 : 체력 감소시 공격력이 상승
44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25 : 공격력이 상승
45 : 투기의 근원( 闘 気の源) : 기능은 투기의 근원과 경락으로 연결되면 습득된다
46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25 : 공격력이 상승
47 : 북두센쥬살(北斗千手殺) : 전승오의 : 30 : 전방의 적에게 비공을 연속으로 찌르는 기술
48 : 임사강신(臨死鋼身) : 장비 : 35 : 체력 감소시 방어력이 상승
49 : 오의의 극( 奥義の極) : 장비 : 40 : 전승오의에 의한 데미지가 증가
50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35 : 방어력이 상승
51 : 천부의 재(天賦の才) : 장비 : 30 : 모아 두지 않으면 안 되는 카르마 포인트가 줄어 든다
52 : 투기게이지 상승( 闘 気ゲ ージ上昇) : 자발 : 25 : 투기게이지 +1
53 : 방어 봉인(防御封印) : 장비 : 30 : 비공 효과 또는 투기효과 상태의 적은 가드 할 수 없게 된다
54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35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55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35 : 공격력이 상승
56 : 액션 성장(アクション成長) : 자발 : 30 : 액션 레벨이 +1이 되어 액션 커멘드가 추가된다
57 : 공격력 상승(攻 撃力上昇) : 자발 : 35 : 공격력이 상승
58 : 투기게이지 상승( 闘 気ゲ ージ上昇) : 자발 : 45 : 투기게이지 +1
59 : 자전 뛰기(紫電跳び) : 자발 : 40 : 일부 공격중에 X를 누르면 점프로 연결된다
60 : 전승자 레벨 상승( 伝承者レベル上昇) : 자발 : 35 : 전승자 레벨 +1
61 : 신속의 던지기(神速の投げ) : 자발 : 40 : 일부의 공격중에 R2를 누르면 던지기로 연결된다
62 : 투기게이지 상승( 闘 気ゲ ージ上昇) : 자발 : 45 : 투기게이지 +1
63 : 활명비법(活命秘法) : 장비 : 90 : 가만히 있으면 체력이 회복하지만 방어력은 크게 떨어진다
64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50 : 방어력이 상승
65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45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66 : 스카페이스(スカ ーフェイス) : 40 : 전승오의
67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45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68 : 방어력 상승(防御力上昇) : 자발 : 50 : 방어력이 상승
69 : 승리로의 집념(勝利への執念) : 장비 : 90 : 투기 게이지가 적지만 항상 회복된다
70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85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71 : 성장의 벽(成長の壁) : 보다 강해지기 위해 넘지 않으면 안 되는 성장의 벽
72 : 체력의 재( 体力の才) : 장비 : 45 : 카르마 포인트를 모아 두면 체력 최대치 상승
73 : 성장의 벽(成長の壁) : 보다 강해지기 위해 넘지 않으면 안 되는 성장의 벽
74 : 전승자의 마음가짐 : 장비 : 75 : 필살 게이지가 오르기 쉬워진다
75 : 남두성권의 비법(南斗聖拳の極意) : 장비 : 70 : 격파한 적에게 남두성권의 효과를 준다
76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65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77 : 투기게이지 상승( 闘 気ゲ ージ上昇) : 자발 : 65 : 투기게이지 +1
78 : 유정권의 비법(有情拳の極意) : 장비 : 70 : 격파한 적에게 북두유정권의 효과를 준다
79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75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80 : 북두라한격(北斗羅漢 撃) : 전승오의 : 70 : 바늘로 상대의 비공을 찔러 폭발시킨다
81 : 북두신권의 비법(北斗神拳の極意) : 장비 : 65 : 격파한 적에게 북두신권의 효과를 준다
82 : 전승자 레벨 상승( 伝承者レベル上昇) : 자발 : 65 : 전승자 레벨 +1
83 : 음양살(陰陽殺) : 전승오의 : 70 : 공중에서 상대의 머리를 잡아 몸을 비틀어 목을 꺾는다
84 : 투기게이지 상승( 闘 気ゲ ージ上昇) : 자발 : 75 : 투기게이지 +1
85 : 독수(毒手) : 장비 : 80 : 비공 또는 투기 상태의 적은 완만하게 체력 감소
86 : 공격의 재(攻 撃の才) : 장비 : 75 : 카르마 포인트를 모아 두면 공격력이 상승한다
87 : 체력 상승( 体力上昇) : 자발 : 70 : 체력의 최대치가 상승
88 : 투기게이지 상승( 闘 気ゲ ージ上昇) : 자발 : 70 : 투기게이지 +1
89 : 패자의 투기(覇者の 闘 気) : 장비 : 75 : 투기가 쉽게 쌓인다
90 : 육체연화(肉 体軟化) : 장비 : 80 : 비공 또는 투기 상태인 적에게 데미지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