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전사의 데미지와 attack value(명중률) ↑, 모든 클래스 Fortitude(인내) ↑
(인내는 넉백이나 화염 저항에 관련)
덱스: 로그의 데미지와 attack value ↑, 모든클래스 크리티컬 확률 ↑
매직: 마법사의 데미지와 attack value ↑, 모든 클래스 마법저항↑(데미지와 지속시간 감소)
커닝: 모든클래스의 크리티컬로 인한 데미지, Defense(evading)↑,
로그의 락픽킹,함정제거 ↑
윌파워(의지): 마법사의 마나 ↑, 전사와 로그의 스태미나 ↑
컨스티튜션(건강): 모든클래스의 최대 체력 ↑
요번작은 신기하게 덱스가 아닌 커닝이 회피 즉 Defense에 영향을 주네요.
데미지감쇠는 Armor
하지만, 제 오랜 RPG경험으로 볼 때, 탱커에게 회피는 그냥 따라오는 것이므로
몸빵이 최고일듯, D&D에서도 그렇지만, 왜 와우에서도 회피올인탱은 찍싸지 않습니까..
(인내는 넉백이나 화염 저항에 관련)
덱스: 로그의 데미지와 attack value ↑, 모든클래스 크리티컬 확률 ↑
매직: 마법사의 데미지와 attack value ↑, 모든 클래스 마법저항↑(데미지와 지속시간 감소)
커닝: 모든클래스의 크리티컬로 인한 데미지, Defense(evading)↑,
로그의 락픽킹,함정제거 ↑
윌파워(의지): 마법사의 마나 ↑, 전사와 로그의 스태미나 ↑
컨스티튜션(건강): 모든클래스의 최대 체력 ↑
요번작은 신기하게 덱스가 아닌 커닝이 회피 즉 Defense에 영향을 주네요.
데미지감쇠는 Armor
하지만, 제 오랜 RPG경험으로 볼 때, 탱커에게 회피는 그냥 따라오는 것이므로
몸빵이 최고일듯, D&D에서도 그렇지만, 왜 와우에서도 회피올인탱은 찍싸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