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SPIRIT 계열
Spirit Bolt
-마법사는 적에게 파고들어가는 에너지 볼트를 발사한다.
-스피릭 데미지: 16
-엘리멘탈 힘: 2X
-마나: 20
-쿨다운: 10초
-종류: 활성화 스킬
Spirit Strike
-요구 레벨: 6
-요구 마법: SPIRIT BOLT
-요구 포인트 IN SPIRIT: 2
-SPRIT BOLT 는 이제 더 적은 마나로 더 강력하게 된다.
-스피릿 데미지: +8
-스피릿 데미지: 200% VS DISORIENTED 된 타겟
-엘리멘탈 힘: 200% VS DIORIENTED 된 타겟
-비용: -5마나
-종류: 업그레이드
Walking Bomb
-요구 레벨: 4
-요구 마법: SPIRIT BOLT
-마법사는 지정하는 적을 자신 몸을 무기로 바꾸는 효과를 가진 마법으 저주한다. 만약 적인 이 마법이 활성화 상태일떄 죽게 되면, 그 적을 죽음과 동시에 폭발하면 주위의 다른 적에게 피해를 준다.
-스피릿 데미지: 지정된 적의 체력의 100% VS 폭발이 일어나는 근처의 적들
-물리적 힘: 1X VS 폭발이 일어나는 근처의 적들.
-지속시간: 10
-마나: 30
-쿨다운: 30초
-종류: 활성화 스킬
Corrosive Walking Bomb
-요구 레벨: 8
-요구 마법: WALKING BOMB
-요구 포인트 INSPIRIT: 3
-WALKING BOMB은 이제 적에게 지속적인 스피릿 데미지를 입히는 부식성의 효과를 가진다. 만약 적이 이 마법이 활성화 상태일때 죽게 되면, 적은 폭발하면 주변의 적에게 데미지를 가한다. (아마 지정된 타겟에게 피해를 가하는것 같군요)
-스피릿 데미지: 16 VS VICTIM(아마 지정된 타겟을 말하는것 같음)
-스피릿 데미지: 200% VS 만약 타겟이 DISORIENTED 됬다면
-종류: 업그레이드
Virulent Walking Bomb
-요구 레벨: 10
-요구 마법: WALKING BOMB
-요구 포인트 IN SPIRIT: 4
-WALKING BOMB의 타겟이 폭발했을떄, 그 폭발은 이제 똑 같은 효과를 근처의 적에게 전달한다.
-스피릿 데미지: 200% VS 근처의 적들 만약 처음 지정된 타겟이 DISORIENTED 였다면.
-물리적 힘: 200% VS 근처의 적들 만약 처음 지정된 타겟이 DISORIENTED 였다면.
-WALKING BOMB 감염 확률: 20% VS 근처의 타겟들
-종류: 업그레이드
Dispel Magic
-마법사는 적들을 마법사용을 방해하고, 파티에게 해로운 마법을 제거하며, 필드의 지정된 공간의 적들을 마법 사용을 못하게한다.
-디스펠 확률: 100%
-범위: 5M
-마나: 20
-쿨다운: 15
-종류: 활성화 스킬
Transmutation
-요구 레벨: 7
-요구 마법: DISPEL MAGIC
-요구 포인트 IN SPIRIT: 2
-DISPEL MAGIC 은 이제 마법을 사용하는 적에게 스피릿 데미지를 입히면, 피해를 입히는 마법에 지정되었던 파티원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스피릿 데미지: 16 VS 마법을 사용한 적들
-체력 회복률: 해로운 마법의 영향을 받은 동료 또는 동료들의 체력의 20%
-종류: 업그레이드
Death Syphon
-요구 레벨: 5
-이 마법이 활성화 되 있는 동안, 마법사는 주위의 시체들의 엔트로피 에너지를 소비함으로서 vitality 를 채운다.
-마나 회복력: 한 시체당 5%
-범위: 10M
-제한: 이 마법이 활성화 되 있을떄 자신의 마나의 20%를 사용하지 못함
-종류: 지속 마법
Death Vortex
-요구레벨: 9
-요구 마법: DEATH SYPHON
-요구 포인트 IN SPIRIT: 3
-DEATH SYPHON 은 근처의 시체를 마르게해서 마법사에게 더 많은 마나 생성과 체력회복을 시키는 볼텍스로 변한다.
-체력 회복력: 시체당 5%
-마나 회복력: 시체당 +5%
-종류: 업그레이드
Spirit Mastery
-요구레벨: 6
-요구 마법 1: WALKING BOMB
-요구 마법 2: DEATH SYPHON
-요구 포인트 IN SPIRIT: 7
-경험을 통해서, 마법사는 더 강력한 스피릿 데미지를 가하고 더 많은 마나를 생성하는 파워를 흐르게 한다.
-스피릿 데미지: +25%
-크리티컬 확률: +5%
-마나/스테미나 회복력: +10
-종류: 패시브 스킬
SPIRIT 계열
Spirit Bolt
-마법사는 적에게 파고들어가는 에너지 볼트를 발사한다.
-스피릭 데미지: 16
-엘리멘탈 힘: 2X
-마나: 20
-쿨다운: 10초
-종류: 활성화 스킬
Spirit Strike
-요구 레벨: 6
-요구 마법: SPIRIT BOLT
-요구 포인트 IN SPIRIT: 2
-SPRIT BOLT 는 이제 더 적은 마나로 더 강력하게 된다.
-스피릿 데미지: +8
-스피릿 데미지: 200% VS DISORIENTED 된 타겟
-엘리멘탈 힘: 200% VS DIORIENTED 된 타겟
-비용: -5마나
-종류: 업그레이드
Walking Bomb
-요구 레벨: 4
-요구 마법: SPIRIT BOLT
-마법사는 지정하는 적을 자신 몸을 무기로 바꾸는 효과를 가진 마법으 저주한다. 만약 적인 이 마법이 활성화 상태일떄 죽게 되면, 그 적을 죽음과 동시에 폭발하면 주위의 다른 적에게 피해를 준다.
-스피릿 데미지: 지정된 적의 체력의 100% VS 폭발이 일어나는 근처의 적들
-물리적 힘: 1X VS 폭발이 일어나는 근처의 적들.
-지속시간: 10
-마나: 30
-쿨다운: 30초
-종류: 활성화 스킬
Corrosive Walking Bomb
-요구 레벨: 8
-요구 마법: WALKING BOMB
-요구 포인트 INSPIRIT: 3
-WALKING BOMB은 이제 적에게 지속적인 스피릿 데미지를 입히는 부식성의 효과를 가진다. 만약 적이 이 마법이 활성화 상태일때 죽게 되면, 적은 폭발하면 주변의 적에게 데미지를 가한다. (아마 지정된 타겟에게 피해를 가하는것 같군요)
-스피릿 데미지: 16 VS VICTIM(아마 지정된 타겟을 말하는것 같음)
-스피릿 데미지: 200% VS 만약 타겟이 DISORIENTED 됬다면
-종류: 업그레이드
Virulent Walking Bomb
-요구 레벨: 10
-요구 마법: WALKING BOMB
-요구 포인트 IN SPIRIT: 4
-WALKING BOMB의 타겟이 폭발했을떄, 그 폭발은 이제 똑 같은 효과를 근처의 적에게 전달한다.
-스피릿 데미지: 200% VS 근처의 적들 만약 처음 지정된 타겟이 DISORIENTED 였다면.
-물리적 힘: 200% VS 근처의 적들 만약 처음 지정된 타겟이 DISORIENTED 였다면.
-WALKING BOMB 감염 확률: 20% VS 근처의 타겟들
-종류: 업그레이드
Dispel Magic
-마법사는 적들을 마법사용을 방해하고, 파티에게 해로운 마법을 제거하며, 필드의 지정된 공간의 적들을 마법 사용을 못하게한다.
-디스펠 확률: 100%
-범위: 5M
-마나: 20
-쿨다운: 15
-종류: 활성화 스킬
Transmutation
-요구 레벨: 7
-요구 마법: DISPEL MAGIC
-요구 포인트 IN SPIRIT: 2
-DISPEL MAGIC 은 이제 마법을 사용하는 적에게 스피릿 데미지를 입히면, 피해를 입히는 마법에 지정되었던 파티원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스피릿 데미지: 16 VS 마법을 사용한 적들
-체력 회복률: 해로운 마법의 영향을 받은 동료 또는 동료들의 체력의 20%
-종류: 업그레이드
Death Syphon
-요구 레벨: 5
-이 마법이 활성화 되 있는 동안, 마법사는 주위의 시체들의 엔트로피 에너지를 소비함으로서 vitality 를 채운다.
-마나 회복력: 한 시체당 5%
-범위: 10M
-제한: 이 마법이 활성화 되 있을떄 자신의 마나의 20%를 사용하지 못함
-종류: 지속 마법
Death Vortex
-요구레벨: 9
-요구 마법: DEATH SYPHON
-요구 포인트 IN SPIRIT: 3
-DEATH SYPHON 은 근처의 시체를 마르게해서 마법사에게 더 많은 마나 생성과 체력회복을 시키는 볼텍스로 변한다.
-체력 회복력: 시체당 5%
-마나 회복력: 시체당 +5%
-종류: 업그레이드
Spirit Mastery
-요구레벨: 6
-요구 마법 1: WALKING BOMB
-요구 마법 2: DEATH SYPHON
-요구 포인트 IN SPIRIT: 7
-경험을 통해서, 마법사는 더 강력한 스피릿 데미지를 가하고 더 많은 마나를 생성하는 파워를 흐르게 한다.
-스피릿 데미지: +25%
-크리티컬 확률: +5%
-마나/스테미나 회복력: +10
-종류: 패시브 스킬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