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유발 상태 당 하나의 연계 콤보만 가능
-->내가 주로 컨트롤할 캐릭터는 유발 기술 위주로 가는 게 좋겠죠. 택틱스 따라서 AI가 바로바로 연계기를 써주기 때문에 제가 연계기 쓰려고 하면 거의 AI가 먼저 선수칩니다. 전 양손전사로 sunder에 많이 의존했습니다.
상대의 데미지 저항을 줄여주는 디버프로 CCC 효과 극대화
ex)hex of torment, mark of death
전사의 전직 reaver 기술 devour는 oriented된 상대에게 연계 콤보로 들어가면서 staggered하게 만듬
도적의 전직 shadow 기술 disorienting criticals도 조건을 충족(자신이 obscure된 상태에서 critical 공격을 해야하니 전사의 tremor나 도적의 twist the knife 같은 거 정도가 떠오르네요)시키면 staggered나 brittled된 상대에게 연계 콤보를 넣으면서 disoriented하게 만듬
제가 이런 걸 별로 신경 안 쓰고 했었는데 써보니까 터질 때 효과음도 끝내주고 훨씬 쉬워지네요. 중독성 있으니 조심하세요ㅋ
-->내가 주로 컨트롤할 캐릭터는 유발 기술 위주로 가는 게 좋겠죠. 택틱스 따라서 AI가 바로바로 연계기를 써주기 때문에 제가 연계기 쓰려고 하면 거의 AI가 먼저 선수칩니다. 전 양손전사로 sunder에 많이 의존했습니다.
상대의 데미지 저항을 줄여주는 디버프로 CCC 효과 극대화
ex)hex of torment, mark of death
전사의 전직 reaver 기술 devour는 oriented된 상대에게 연계 콤보로 들어가면서 staggered하게 만듬
도적의 전직 shadow 기술 disorienting criticals도 조건을 충족(자신이 obscure된 상태에서 critical 공격을 해야하니 전사의 tremor나 도적의 twist the knife 같은 거 정도가 떠오르네요)시키면 staggered나 brittled된 상대에게 연계 콤보를 넣으면서 disoriented하게 만듬
제가 이런 걸 별로 신경 안 쓰고 했었는데 써보니까 터질 때 효과음도 끝내주고 훨씬 쉬워지네요. 중독성 있으니 조심하세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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